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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책임 원칙

  • 교보악사자산운용의 금융소비자보호

    교보악사자산운용은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며, 고객의 선호를 얻는다”는 본질적인 존재가치를 바탕으로 최적의 자산운용을 통하여 고객의 재무목표 달성을 도와드리는 것을 사명(Company Mission)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명에 따라 당사는 고객의 권익을 증진하고 고객의 불만예방 및 발생한 피해의 신속한 사후구제를 위한 기본지침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하여 고객 신뢰를 얻고 회사의 가치를 제고하여 경쟁력 향상을 도모합니다.

    고객의 권리

    ① 금융소비자는 금융상품판매업자 등의 위법한 영업행위로 인한 재산상 손해로부터 보호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② 금융소비자는 금융상품을 선택하고 소비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지식 및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③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생활에 영향을 주는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정책에 대하여 의견을 반영시킬 권리가 있습니다.
    ④ 금융소비자는 금융상품의 소비로 인하여 입은 피해에 대하여 신속ㆍ공정한 절차에 따라 적절한 보상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⑤ 금융소비자는 합리적인 금융소비생활을 위하여 필요한 교육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⑥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 스스로의 권익을 증진하기 위하여 단체를 조직하고 이를 통하여 활동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기준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 등에 따라, 교보악사자산운용은 회사의 임직원이 직무를 수행할 때 준수하여야 할 기준 및 절차를 정의하는 “금융소비자보호 규정”과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기준"을 제정하여 고객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 금융소비자보호 규정 제정 및 시행 : 2014년 12월 10일
    • 금융소비자보호 규정 전면개정 : 2021년 9월 25일
    •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기준 제정 및 시행 : 2021년 9월 25일
    •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기준 주요내용 자세히 보기(Click)

    민원

    교보악사자산운용은 펀드의 자산운용을 담당하고, 펀드의 판매에 관한 사항은 은행, 증권 등 판매사에 위탁하고 있습니다.
    펀드 가입 및 환매 등 판매와 관련된 상담이나 문의는 고객께서 거래하신 해당 판매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나 상품과 관련하여 민원을 신청하실 수 있는 방법, 절차 등에 대한 사항을 안내해드립니다.
    자세히 보기(Click)

    금융소비자 정보제공 파인 - 금융소비자정보포탈

    교보악사자산운용 금융소비자보호 채널

    고객님의 민원 뿐만 아니라, 문의사항, 칭찬사항, 제안사항을 말씀해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
    담당부서 연락처 E-mail
    금융소비자보호팀 02) 767-9667 kaim_voc@kyoboaxa-i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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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정보관리·보호인 성명: 양윤정 부서: 준법감시인 연락처: 02-767-9765